에어 캐나다는 오늘 퀘벡 시티의 지상 운영이 2025 년 말까지 모든 주요 범주에서 GSE 함대의 100% 전기 화를 달성 한 최초의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NW Group/Air Canada).
에어 캐나다는 지구의 달을 표시하기 위해 퀘벡 시티의 지상 운영이 2025 년 말까지 모든 주요 범주에서 GSE 함대의 100% 전기 화를 달성 한 최초의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이정표는 화석 구동 장비에서 모든 수하물 및 램프 트랙터, 벨트 로더, 파워 로딩 경로, 컨테이너 로더 및 항공기 트랙터를위한 전기 대안으로의 완전한 전환을 나타냅니다. 이 전환은이 스테이션의 주요 GSE 범주에서 Air Canada 화석 연료 장치의 사용을 제거 할 것입니다.
이는 2050 년까지 순 제로 GHG 배출에 대한 장기 야심 찬 목표를 지원하는 에어 캐나다의 기후 관련 야망을 달성하기위한 단계입니다. 이러한 임시 목표는 항공 운영에서 20% GHG 순 감소와 2019 년 기준선에 비해 지상 운영에서 30% GHG 순 감소입니다.
“Earth Moon 2025의 초점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이며, 퀘벡의 재생 가능한 수력 발전으로 퀘벡시는 우리의 첫 전기 용량 방송국이라는 것이 적절합니다.이 프로젝트는 Air Canada와 YQB 공항 당국 간의 협력이 성공적이며 방출 에너지 그릿 (Molissive Greit), Molissive Greit 및 Ceo Michael Grea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충전 인프라를 개발하고 개발해야합니다.
Rousseau는“항공의 청정 에너지 전환을 달성하려면 모든 이해 관계자의 협력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캐나다의 깃발 소지자로서 우리의 역할을 받아들이고 항공이 글로벌 연결성과 사회 경제적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YQB에서 Air Canada의 지상 운영 전기는 공항 지상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위한 구체적이고 중요한 단계를 나타냅니다.이 프로젝트는 팀 간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YQB 사장 겸 CEO Stéphane Poirier는 말했다.
“Quebec City는이 이니셔티브에 만족하며, 이는 공항을 주요 지상 지원 장비를 감동시키기위한 공항의 최초의 Air Canada 역으로 만들 것입니다.이 전환은 현재와 미래의 에너지 문제를 고려하여 우리 기관과 기업이 혁신 할 것임을 증명합니다. 퀘벡 시장 Bruno Merchand.
지난 몇 년 동안 Air Canada는 점차적으로 은퇴하여 캐나다 전역의 오래된 화석 연료 공급 장치를보다 효율적인 전기 장치로 대체했습니다. 항공사는 현재 900 개가 넘는 EGSE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범주에서 GSE 함대의 35%를 차지합니다.
에어 캐나다의 지상 함대에는 운영 효율성 및 배출 감소를 지원하기위한 입증 된 전기 대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여전히 화석 연료 구동 장비를 요구하지만 Air Canada는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시장에 나오는 새로운 기술을 평가합니다.
새로운 EGSE는 내연 기관 GSE와 직접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및 예비 부품 비용을 줄이고 직접 연료 비용을 제거하며 캐나다 대기의 전체 비용 절감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