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의 영화 제작자 Janus Metz (Borg vs McEnroe, Armadillo)는 최근 Star Wars 시리즈 Andre의 시즌 2에 붙어 있었지만 최근에는 유럽의 삶의 명상에 대한 실제 생활 이야기에서 인간의 실제 생활 이야기입니다.

CPH : DOX 공동 제작 및 공동 판매 CPH : CPH : Copenhagen의 포럼으로 선정 된 그의 관찰 문서 “Rescue”와 함께, 그의 유명한 인류 학자, 영화 제작자 및 이민 연구원 인 그의 인생 파트너 인 Sine Plambech와 협력했습니다. Zurich Goldeneye 수상자 “Heartbound”(2018)를 포함하여 태국-디스 한 결혼 및 성 노동에 관한 일련의 획기적인 다큐멘터리를 마친 후, Duo는 이제 Geobelt의 관점에서 수색 및 구조선의 관점에서 인간의 비극과 정치적 게임을 문서화합니다.

전례없는 MSF 선박에 대한 접근 덕분에 영화 제작자들은 근거리에서 구조 대원 그룹 (주로 여성)을 추적하는 동시에 이민자와 난민을 구하고, 무장 민병대, 해안 경비대 및 북아프리카 국가에서 모금의 의제에서 야당을 항해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구조 자네마 중 하나, 구조 대장 클레어의 수장, 예멘 출신의 난민 호니의 관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Mets와 Pranbeck은 꿀의 운명을 추구하고 아내와 아이들과 분리되어 리비아 민병대에 의해 그 앞에서 유혹을 받고 그들과 재결합하려고합니다.

Metz Plambech의 Sine Plambech

CPH : Forum, Mets, Pranbeck 및 프로듀서 Andreas Moldalgaard의 Elk 영화 ( “The Lost Leonardo”, “Tide가 들어 오면”)의 피치 : 우리는 MSF Recupers의 특별한 인도 주의적 작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바다에서 고통받는 사람들을 구하십시오.

“이민 연구원으로서, 나는 수년에 걸쳐 많은 진심 ​​어린 이야기를 따랐지만, 지중해의 상황은 시급하게 독특하다”고 2024 년 4 월 이후 Geo Barents에 대한 두 가지 구조 임무를 수행 한 Plambech는 말한다.

Mets는 “나는 많이 울었다”고 인정했다. “당신이 보트에있을 때, 당신은 그 사람들을 만난다. 나는 … 나는 … 나는 너, 너, 너, 나는 너, 난 너의 생명을 구하고있다. 내가 할 수있는 모든 것. 나는 그것을 다룰 것이다.”

Dalsgaard의 회사는 승무원이 브리핑 세션과 심리적 지원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여 어려운 감정을 탐색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Dalgaard는“바다에서 이민의 비극적 인 상황을 직접 목격하는 것은 외상 적이다.

Plambech는 Geo Barents의 MSF 구조 작업을 설명하면서 최대 600 명까지 수용 할 수있는 선박에는 약 24 명의 구조 대원과 승무원 위에 의사 팀이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8 년 동안 바다에 있었고 약 12,000 명을 구출했으며 모든 종류의 비극을 목격했지만 아기가 태어난 것처럼 마법의 순간을 목격했습니다.”

Janus Metz의 Janus Metz

그러나 오늘날의 정치적 맥락으로 인해 MSF의 인도주의 사명은 거의 받아 들여지지 않으며, 영화 제작자들은 상황을 계속 문서화하고 있습니다.

Dalgaard는 2023 년에 정부의 목회 명령의 이행을 언급하면서 “유럽, 특히 이탈리아의 정치적 상황이 일을 방해함에 따라 매우 극적인 한 해였다”고 설명했다. Dalgaard는 이민자들이 인질을 잡고 돈을 버는 것입니다.

영화 제작자의 비전을 요약하면서 프로듀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Metz는 “우리는 EU 이민 정치의 결과를 기록하고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백만 달러의 질문에 백만 달러의 답변을 얻을 수는 없지만, 우리는 이것보다 더 잘해야합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지중해 북아프리카 영토에서 이민자들을위한 살인 지역을 만들기 때문에 우리의 영혼을 부패시키고 있습니다.”

Plambech와 Metz는 봄의 또 다른 구조 임무, 꿀과 그의 가족의 초상화를 확장하고 현지 언론인들의 지원을 통해 리비아의 관점에서 이주 문제를 더 문서화하면서 촬영 일정, 아마도 또 다른 구조 임무의 다음 단계를 퀴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alsgaard는 CPH : Forum Pitch에 따라 영화가 제작으로 이동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Sophie Husmu Johannesen 및 Dalgaard가 이탈리아 유체 제작자와 협력하여 Danish Film Institute의 개발 지원과 Danish Arts Foundation, The Political Foundation 및 Creative Media의 개발 지원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온보드 방송국에는 DR, VPRO, SVT 및 NRK가 포함됩니다.

Dalsgaard는“우리는 공동 제작자를위한 또 다른 공간이 있으며 영업 에이전트와 협상하고 있습니다.

“Rescue”는 3 월 24 일부터 27 일까지 Copenhagen CPH : Forum에 선정 된 30 개의 국제 개발 또는 생산 다큐멘터리 중 하나입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